9월 14일 이전 주문 및 문의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이전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

확인
자주묻는 질문
[회원정보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.
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,

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 1:1 상담 메뉴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

[회원정보] 아이핀 아이디와 비밀번호 분실시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회원가입 또는 아이디(비밀번호) 찾기 페이지를 통해 `아이핀(I-PIN) 인증` 버튼 클릭 후
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`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만약, 아이핀(I-PIN)을 이용한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

나이스평가정보(http://www.nicecredit.com/main.nice)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

[회원정보] 회원탈퇴(재가입)은 어떻게 하나요?
회원탈퇴 신청은 [MY PAGE > 회원정보 > 회원탈퇴] 메뉴를 이용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회원탈퇴시 보유하고 있는 모든 쿠폰과 마일리지는 자동소멸되며, 재가입 후에 복구되지 않습니다.

회원탈퇴 후에는 해당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.
[회원정보] 회원탈퇴 후 보유 마일리지와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
비엔비엔 온라인몰 탈퇴시 마일리지 및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, 재가입시에도 복구되지 않습니다.

탈퇴신청시 신중히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[회원정보]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회원정보 수정은 [MY PAGE > 회원정보 > 회원정보수정]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MY PAGE 바로가기
[회원정보] 회원 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메일 수신 여부는 [MY PAGE > 회원정보 > 회원정보수정]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MY PAGE 바로가기

[회원정보] 외국인의 경우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외국인의 경우 `아이핀(I-PIN) 인증` 또는 `본인인증(본인명의 휴대전화)`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
아이핀(I-PIN) 아이디가 없는 경우 회원가입 페이지의 [아이핀(I-PIN) 인증 > 신규발급]에서

외국인 등록증에 있는 `이름 , 외국인 등록번호`를 입력하여 발급 가능합니다.
[배송]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상품 발송은 협력업체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영업일 기준으로 평균 3일 이내에 발송처리 됩니다.

상품 발송 후 택배 업체의 상황에 따라 정도 1일 혹은 2,3일이 소요되며

경우에 따라 4~7일이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 (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더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)



협력업체에서 직배송되는 경우가 아닌 비엔비엔 온라인몰 보유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발송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* 입금 확인 한 다음날 발송됩니다.

* 토요일 주문은 월요일 배송 배송됩니다.

* 상품의 재고 상황 및 운송업체(택배사 등)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십시오.

[배송]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상품 주문 후 배송단계별로 배송지 수정 가능 여부가 달라지며,

배송단계가 '입금예정', '입금확인', '배송준비중' 인 경우 수정이 가능합니다.


배송지변경 방법

(1) [MY PAGE > 나의 쇼핑 내역 > 주문/배송 현황]으로 이동합니다.

(2) '주문일자/주문번호'란의 '주문정보' 버튼을 클릭합니다.

(3) 주문상품 및 배송정보 중간에 '배송지정보'란의 '배송지변경'버튼을 클릭하여 '배송지 관리' 팝업을 호출합니다.

(4) '배송지 관리' 팝업에서 배송지를 선택하거나, 배송지를 추가합니다.

(5) '배송지 관리' 팝업 하단의 '수취주소적용' 버튼을 클릭하며 배송지가 변경됩니다.
[배송] 주문한 내역에 대한 배송정보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주문내역 확인시 [MY PAGE > 나의 쇼핑 내역 > 주문/배송 현황] 메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.

상품 주문 내역과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주문/배송 현황 바로가기

1234